BMW 신형 Z4, 외관 디자인 유출


내년 상반기 판매 예정인 BMW 3세대 Z4(코드명 G29)의 이미지가 온라인을 통해 유출됐습니다. 



BMW는 앞서 프리 프로덕션 Z4 테스트 뮬의 사진을 공개했지만 위장막으로 가려져 있어 최종 디자인의 이미지는 여전히 비밀에 부쳐졌습니다.



그리고 BMW 신형 Z4는 이달 말 공식적인 데뷔 무대를 앞두고 있는 상황인데요. 지난 주말, 수프라 커뮤니티 포럼인 'SupraMKV'에 완전히 노출된 신형 Z4의 이미지가 게시되며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유출된 신형 Z4는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감성적인 디자인일 뿐만 아니라 BMW가 페블비치 콩쿠르 델레강스에서 선보인 Z4 콘셉트와 거의 흡사합니다.



콘셉트에 비해 헤드라이트가 조금 더 넓어졌고, 매끄럽습니다. 키드니 그릴 역시 일반적인 메쉬 패턴을 유지하면서 약간 넓어졌으며, 사이드 미러 캡이 상당히 커졌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측면은 콘셉트의 각진 라인을 상당 부분 그대로 옮겨졌습니다. 특히 프런트에서 리어 휠 쪽으로 흐르는 역동적인 캐릭터 라인은 차량이 정지했을 때조차도 움직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사진 속 모델은 'M40i' 모델로 3.0리터 6기통 엔진을 탑재해 최대 380마력의 성능을 발휘할 전망이며 ZF8단 자동변속기와 짝을 이룰 것입니다.



BMW 신형 Z4는 8월 23일, 페블비치 콩쿠르 델레강스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