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1 페이스리프트 미리보기

BMW는 2009년 세단의 승차감과 SUV의 실용성을 바탕으로 스포츠엑티비티차량(SAV) 'X1'을 출시했습니다.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80만 대 이상 판매되며 콤팩트 SUV 시장을 개척한 X1은 2016년 강인한 디자인과 넓은 공간을 갖춘 2세대 뉴 X1으로 선보이게 되죠. 



그리고 소형 SUV의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BMW는 엔트리 크로스오버에 판매 모멘텀을 유지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X1 페이스리프트의 프로토타입이 최근 남유럽의 더운 날씨에서 테스트 주행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특히, 공격적인 모양의 에어 인테이크, 큰 알로이 휠 그리고 듀얼 배기 팁으로 보아 M 스포츠 버전인 것으로 추측됩니다. 펜더에 검은 테이프로 가려진 배지가 그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위장된 X1 페이스리프트는 새로운 디자인 범퍼, 헤드라이트와 그릴 그리고 새로운 테일 라이트 그래픽을 기대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가리지 않은 인테리어의 모습이 확인되었지만 더 커진 인포테인먼트 스크린을 제외한 모든 것은 현행 모델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BMW X1 페이스리프트는 메르세데스 벤츠 GLA, 아우디 Q3 그리고 볼보 XC40과 경쟁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