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태어난 WRC 전설 '란치아 델타 인테그랄레'


란치아의 전설적인 랠리 카 '델타 인테그랄레'라가 부활했습니다.



1980년대 란치아에 많은 랠리 우승컵을 안겨준 델타 인테그랄레가 이탈리아의 작은 회사에 재탄생 되었는데요. 레이싱 드라이버 에우제니오 아모스(Eugenio Amos)가 설립한 오토모빌리 아모스(Automobili Amos)는 1989년 란치아 델타 인테그랄레르 기반으로 했으며 이 레스토모드(Restomod) 모델은 공식적으로 '란치아 델타 퓨처리스타(Lancia Delta Futurista)'라고 부릅니다.



란치아 델타 퓨처리스타는 다량의 카본 파이버와 함께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그것은 수작업으로 제작된 알루미늄 바디, 카본 파이버 전면부 그리고 레카로 시트, 알루미늄 페달 및 비스포크 도어 패널을 특징으로 하는 그룹 B 델타 S4 스트라달레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합니다.



경량 구조 덕분에 차량은 1,250kg의 가벼운 무게를 유지하며 강화된 엔진은 최고출력 330마력의 성능을 냅니다. 물론, 그것이 자극적인 수치는 아닙니다.



그러나 아모스는 델타 퓨처리스타 프로젝트에 대해 세 가지 단어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열정', '향수', '행복'이며 숫자로는 측정할 수 없는 감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란치아 델타 퓨처리스타의 가격은 30만 유로(약 3억 9,000만원)이며, 이번 주 스위즈 바젤 쇼에서 공개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