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퍼포먼스 파츠를 입고 나타난 'BMW M2 컴페티션'


BMW는 이번 2018 파리 모터쇼에 새로운 'M2 컴페티션'을 준비했습니다.



M2 컴페티션은 M2의 하드코어 버전으로 M3, M4에 탑재된 S55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10마력(PS), 최대토크 56.1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M2보다 40마력 더 강력하며, 6단 수동 변속기 및 7단 M-DCT 변속기와 맞물려 제로백은 각각 4.4초, 4.2초에 불과합니다. 최고속도는 250km/h로 제한되며, 옵션 품목인 M 드라이버 패키지(M Driver's Package)를 사용해 최고속도를 280km/h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외관은 블랙 하이그로시로 마감된 사이즈를 키운 키드니 그릴과 수정된 전면 범퍼는 냉각 효율을 극대화하고 에어로다이나믹 미러 캡, 블랙 크롬 배기 시스템 및 미쉐린 파일럿 슈퍼 스포츠 타이어가 장착된 새로운 스타일의 19인치 휠을 특징으로 합니다.



인테리어는 M2 로고를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새로운 M 스포츠 시트, M2 컴페티션 실 플레이트, 알칸타라 악센트 및 M 버튼이 있는 스포츠 스티어링 휠이 있습니다.



이렇듯 BMW M2 컴페티션은 충분히 매력적이며 강력합니다. 그러나 BMW는 파리 모터쇼에 M 퍼포먼스 파츠를 입힌 특별한 M2 컴페티션을 선보였습니다.



카본 파이버 소재의 프론트 립, 디퓨저, 펜더 벤트, 돌출된 글로스 블랙 후드 그리고 에어로 다이나믹을 위한 카본 파이버 리어 윙이 장착됐으며, 강렬한 배기 사운드를 구현하는 M 퍼포먼스 배기 시스템이 추가됐습니다.



M 퍼포먼스 파츠는 최고의 업그레이드입니다. BMW에서 보증하는 가장 확실한 튜닝이기 때문인데요. 팩토리 워런티를 유지하고 있어 사후 관리 문제로 골머리를 앓는 일는 없을 것입니다.



한편, BMW는 2018 파리 모터쇼에 신형 3시리즈를 앞세워 Z4, 8시리즈 쿠페, X5, M5 컴페티션 등을 출품하며 전시장을 빛내고 있습니다.


Magic@autoissue.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