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F-350 래리엇의 화려한 변신



미국에서 가장 창조적인 자동차 디자인 하우스 중 하나인 '제로 투 60 디자인(Zero to 60 Designs)'이 포드 픽업트럭을 가장 고급스러운 SUV로 탈바꿈시켰습니다.



그들은 포드 F-350 래리엇을 익스탠디드 캡을 기반으로 한 SUV를 만들었고 그것은 '나이트호크(Nighthawk)'라고 부릅니다. 


나이트호크는 군사적 영감을 받은 외관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강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외관은 하이글로스 블랙 악센트가 있는 커스텀 새틴 블랙 페인트, Roadian MTX 오프로드 넥센타이어, 디젤 엔진 전용 흡기 시스템 그리고 익스클루시브 휠 디자인은 나이트호크에 독특한 스타일을 더합니다.



거기에 5인치 늘린 루프로 인해 성인 6명이 탑승할 정도로 충분히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했는데요.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커스텀 가죽 인테리어를 유지할 수 있도록 유니크한 윈도우 틴트를 적용했습니다.



나이트호크의 파워트레인에 대해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2018 F-350 래리엇은 6.2리터 V8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385마력을 발휘하며, 옵션 사항인 6.7리터 파워 스트로크 터보 디젤 엔진은 최고출력 450마력과 129.3kg.m의 엄청난 토크 성능을 냅니다.



제로 투 60의 나이트호크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2018 세마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