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라칸 페이스리프트 공식 이미지 공개


람보르기니는 얼마전 자사의 스마트폰 앱을 통해 람보르기 우라칸 페이스리프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더욱 선명한 모습을 보여주는 추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람보르기니는 2014년 엔트리 모델 '우라칸 LP610-4'을 출시했습니다. 스페인어로 폭풍을 뜻하는 '우라칸(Huracan)' 가야르도의 후속 모델인데요. 


람보르기니 우라칸


IDS(Iniezione Diretta Stratificata)라 불리는 새로운 연료 분사 시스템을 적용한 개량된 5.2리터 V10 엔진을 탑재해 8,580rpm에서 최고출력 610마력(ps), 6,500rpm에서 최대토크 57.1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10기통 엔진의 강력한 출력은 7단 듀얼클러치와 새로운 유압식 멀티 플레이트 클러치를 적용한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을 통해 네 바퀴로 전달됩니다.



거기에 알루미늄과 카본파이버를 결합시킨 새로운 하이브리드 섀시를 적용해 공차중량은 1,422kg에 불과하며 우수한 강성을 자랑합니다.


그 결과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는 3.2초 시속 200km까지는 9.9초면 충분하며 최고속도는 325km/h에 달합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스파이더


람보르기니는 이후 우라칸 쿠페의 후륜구동 모델인 LP580-2, 스파이더, 퍼포만테 등을 포함한 변형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라칸 페이스리프트 버전의 공식 이미지 '우라칸 에보(Evo)'를 공개했습니다. 



날카롭게 수정된 LED 주간주행등을 포함한 새로운 헤드라이트, 더 공격적인 앞 범퍼 그리고 퍼포만테와 동일한 위치의 듀얼 배기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 하지만 퍼포만테에 장착된 대형 리어 윙대신 새로운 테일라이트와 연결되는 작은 스포일러가 눈에 띕니다.



파워트레인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지만 우라칸과 많은 핵심 부품을 공유하고 있는 아우디 R8이 최근 향상된 출력으로 돌아온 만큼 우라칸 페이스리프트 버전은 동일하거나 그 이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 우라칸 페이스리프트는 오는 3월 2019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