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 튜너 노비텍이 손본 페라리 812 슈퍼패스트


독일의 슈퍼카 전문 튜너 노비텍(Novitec)이 페라리 812 슈퍼패스트에 스타일링과 드라이빙의 극대화를 위한 특별한 튜닝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노비텍의 특별한 튜닝 패키지는 최상의 에어로다이나믹 효율성을 위해 윈드터널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카본 파이버 패키지를 특징으로 합니다. 프론트 스포일러 립, 새로운 사이드 미러 캡, 리어 스포일러 립 그리고 커스텀 로커 패널을 포함하며, 이 모든 구성 요소는 812 슈퍼패스트를 더 낮고 매끄럽게 해줍니다. 



또한 미국의 럭셔리 휠 제조 회사인 보센(Vossen)과 협력하여 개발된 화려한 휠이 이탈리아 슈퍼카의 외관을 완성합니다. 앞 21인치 / 뒤 22인치 휠은 피렐리 P-제로 고성능 타이어를 장착해 노면에 대한 접지력을 개선했습니다.



이외에도 더 낮은 지상고와 무게 중심을 제공하는 스포츠 스프링을 적용했는데요. 실내에서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프론트 엔드를 40mm정도 올리는 프론트 액슬 리프트 시스템을 제공해 방지턱을 편안하게 넘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110mm의 배기 팁을 포함한 새로운 고성능 배기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포뮬러1에서 파생된 이 배기 시스템은 초경량 인코넬으로 제작되어 무게를 최대 11kg 줄였으며, 사운드 트랙을 변경하는 액티브 배기 플랩을 적용했습니다.



노비텍의 튜닝 패키지는 출력을 증가시키지는 않습니다. 페라리 812 슈퍼패스트는 자연흡기 6.5리터 V12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800마력(ps), 최대토크 73.2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는 단 2.9초, 정지상태에서 200km/h까지는 7.9초 만에 주파하며 최고속도는 340km/h입니다.



마지막으로, 노비텍은 다양한 색상의 알칸타라, 가죽 및 카본 파이버를 사용해 페라리 812 슈퍼패스트의 개선된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300x25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