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AMG GLC 63과 경쟁할 X3 M, X4 M 컴페티션 공개


BMW가 마침내 X3와 X4의 고성능 'M'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예상보다 모습을 빨리 드러낸 BMW X3 M과 X4 M 듀오는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엔트리 레벨은 새로운 3.0리터 6기통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79마력(ps)을, 더 강력한 컴페티션 버전은 최고출력 510마력(ps)의 성능을 냅니다. 그리고 두 모델 모두 61.1kg.m의 동일한 토크를 갖습니다.



8단 M 스탭트로닉 스포츠 변속기를 통해 동력을 전달하며,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는 각각 4.2초와 4.1초 대로 주파합니다. 최고속도는 250km/h에서 제한되지만 M 드라이버 패키지를 추가하면 280km/h, 컴페티션은 285km/h까지 달릴 수 있습니다.



거기에 BMW xDrive 사륜구동 시스템이 기본 탑재됩니다. 도로 상황이나 운전자 취향에 따라 구동력을 앞뒤로 배분하는 여러가지 주행모드를 포함하며, 액티브 M 디퍼런셜 및 스포츠 서스펜션을 통해 정교한 핸들링과 코너링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X3 M과 X4 M의 외관은 글로스 블랙 그릴과 대형 에어 인테이크를 포함한 공격적인 앞범퍼를 장착했으며, 측면은 에어로 다이나믹 사이드 미러 캡, 스포티한 사이드 스커트 및 블루 브레이크 캘리퍼가 장착된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또한 쿼드 머플러 및 디퓨저 그리고 비스포크 루프 스포일러를 장착해 공기역학적 성능을 극대화하고 스포티한 디자인 감각을 더했습니다. 



인테리어는 M 스포츠 시트, 알루미늄 카본 트림, M 버튼이 있는 3-스포크 스티어링 휠 등이 제공됩니다.



BMW 고성능 X3 M과 X4 M의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오는 4월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 스파르탄버그 공장에서 생산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