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새로운 전기차 콘셉트카 티저 이미지 공개


기아자동차 유럽법인(KME)이 새로운 전기차 콘셉트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전기차 콘셉트카는 기아차 유럽 디자인센터에서 제작됐으며 3월 초 제네바 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인데요.



대담하고 파격적인 디자인이 눈에 띄는 이번 전기차 콘셉트카는 기아차 전기차 모델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레고리 기욤 기아차 유럽 디자인센터 수석 디자이너는 “기아차가 선보이게 될 차세대 전기차는 주행거리, 동력 성능, 충전 네트워크 등 기술적 측면뿐만 아니라 디자인 측면에서도 고객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제네바 모터쇼는 세계 최대 모터쇼 중 하나로 오는 3월 스위스 제네바 팔렉스포(Palexpo) 전시장에서 진행됩니다(현지시간).



한편, 기아자동차의 가장 크고 고급스러운 SUV '텔루라이드'가 미국 생산 공장인 조지아 공장(KMMG)에서 본격적인 생산에 돌입했습니다.


기아차는 최근 조지아 웨스트포인트 공장에서 브라이언 캠프(Brian Kemp) 조지아 주지사와 윤승규 기아차 북미권역본부장, 신장수 미국생산법인장 등 회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가동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윤 본부장은 "텔루라이드는 캘리포니아 기아 디자인 센터에서 미국을 위해 특별히 설계됐으며, 지금 여기 웨스트포인트에서 조립되고 있다."라고 소개했는데요. "텔루라이드의 세계적인 품질과 세심한 배려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것이라는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