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카리스마 류준열과 캐딜락 CT6가 만났을 때


캐딜락코리아가 미래 디자인과 기술을 적용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캐딜락의 플래그십 세단, 'REBORN CT6'와 배우 류준열이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지난달 11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 리본 CT6는 캐딜락 세단의 정통성을 이어 미래 디자인 언어와 기술력을 담은 ‘에스칼라 콘셉트’의 정수를 그대로 이어받은 첫번째 플래그십 세단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리본 CT6 광고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광고모델로 선정된 배우 류준열이 출연하며, ‘변화가 아닌, 과감한 진화’를 컨셉으로 리본 CT6에 적용된 디자인과 퍼포먼스, 테크놀러지 등을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톤앤매너로 보여줍니다.

 


특히, 웅장한 전면 그릴과 수직형 LED 라이트, 고급스럽게 정돈된 캐릭터라인, 정교하고 부드러운 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10단 하이드로매틱 자동변속기, 34개의 스피커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콘서트 홀과 같은 사운드를 구현한 ‘보스 파나레이 사운드 시스템(BOSE® PANARAY® SOUND SYSTEM)’, 열감지 기술로 촬영되는 고화질 영상을 클러스터를 통해 보여주는 ‘나이트 비전(NIGHT VISION)’ 등 프리미엄의 품격을 더한 리본 CT6만의 획기적인 진화를 직관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정정윤 부장은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의 배우 류준열은 젊고 스포티한 매력과 우아하면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갖춘 리본 CT6의 매력을 특별한 방식으로 보여준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리본 CT6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캐딜락코리아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뿐만 아니라,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정교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로 스타일 리더들의 이목을 끄는 중형 SUV 'XT5'의 홍보대사로 소녀시대 멤버 수영을 선정했는데요. 


캐딜락코리아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소개해 나갈 계획입니다.


Magic@autoissue.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