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후륜구동이 될 BMW 1시리즈 페이스 리프트 스파이샷


BMW는 현재 두 가지 버전의 1시리즈를 개발 중에 있습니다.


미니와 같은 전륜 구동의 UKL 플랫폼을 사용하는 3세대 1시리즈이며 다른 하나는 페이스 리프트입니다. 2018 1시리즈에 새로운 플랫폼을 적용한다는 계획을 발표를 했지만 2019년 초반까지는 나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기때문에 판매를 이어가기 위한 페이스 리프트를 준비 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위장막을 하고 테스트 주행 중인 1시리즈 5도어 해치백 페이스리프트의 모습이 독일에서 포착됐습니다. 후륜 구동의 모델이지만 현행 1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상위 버전에서는 4륜 구동 시스템인 X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두 번째 페이스 리프트인 1시리즈는 BMW의 최신 기술을 제공하며 개선된 엔진 및 트렌스미션이 적용됐다고 알려졌습니다. 디자인은 변경된 몇 가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헤드라이트와 BMW의 상징인 키드니 그릴도 약간 수정되었고 새로운 테일라이트로 보입니다. 인테리어도 마찬가지로 미세하게 수정된 것으로만 확인될 뿐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위장막의 정도가 적은 것은 그 밖의 나머지는 큰 변화가 없음을 말해주기도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1시리즈 페이스 리프트에 크게 투자하는 것은 의미가 없어 보입니다.


소형 해치백 후륜구동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었던 마지막 1시리즈가 되는 것인가요? 또한 후륜구동의 1시리즈 판매량을 전륜구동이 뛰어넘을 수 있을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