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프로모션 실시, 최대 1,000만원 할인


한국닛산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더 뉴 엑스트레일, 신형 리프, 패스파인더 등 가족 단위 고객에 최적화된 닛산 대표 모델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먼저, 가족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SUV 모델에 대한 할인 혜택을 눈여겨볼 만한데요. 닛산의 베스트셀링 SUV ‘더 뉴 엑스트레일(The New Nissan X-Trail)’을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구매할 경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신차 교환이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현금 구매 고객 역시 트림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모든 구매 고객 대상 평생 엔진오일 쿠폰까지 제공합니다. 



또한 대형 패밀리 SUV인 패스파인더(Pathfinder)는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최대 1,0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드 베스트셀링 전기차 신형 리프(All-New Nissan LEAF) 구매 고객에게도 ‘닛산 리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한국닛산 공식 파트너사인 포스코 ICT를 통해 충전기를 설치할 경우, 가정용 충전기 설치 비용 또는 충전 포인트를 최대 80만원까지 지원할 뿐만 아니라 하이패스 캐시백, 유명 커피 전문점 및 영화관 50% 할인, KTX 50% 할인 등 생활 카테고리 전반에 걸친 풍성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총 100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합니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각종 행사와 모임이 많아지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닛산의 대표 모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사람을 위한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닛산 모델만의 매력을 직접 경험함으로써,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Magic@autoissue.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