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형 인피티니 QX50의 변경된 디자인


인피니티는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QX50 콘셉트를 선보였고 현재는 완벽한 위장으로 모습을 감춘 QX50의 프로토 타입을 도로 위에서 만날 수 있지만 여전히 궁금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세부적인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주 정부에 등록된 인피니티 모델로 2018 QX50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등록된 서류에서 차량의 이름을 확인할 순 없지만 닛산으로 등록돼있고 디자인과 시기를 볼 때 확실한 QX50이 맞습니다.



이미지는 QX50 콘셉트의 많은 부분이 닮아있지만 변경된 프런트 범퍼는 에어 인테이크가 줄어들었고, 그릴이 작아졌습니다. 그리고 날카로웠던 헤드라이트는 조금 더 넓어졌으며 일반적인 도어 손잡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이드 미러가 보이지 않는데 콘셉트와 비슷한 형태로 장착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후면은 테일게이트에 있는 스포일러에 장착된 보조 제동등이 더 작아졌고 범퍼도 다소 밋밋해졌습니다.


인피니티는 QX50에 대해 많은 언급을 하지 않았지만 확실한 한 가지는 닛산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가변 압축비 가솔린 2.0엔진(VC-T)을 사용하는 첫 번째 차량일 것입니다.


인피니티 QX50은 2018년에 판매 예정으로 다가오는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