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수입 SUV 티구안, 그 비결은?


폭스바겐의 대표 베스트셀링 SUV 티구안이 컨슈머인사이트 주관하에 소비자 체험 평가로 이루어진 '올해의 차' 평가에서 수입 SUV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의 올해의 차는 ‘제품만족도’, ‘초기품질’, ‘비용 대비 가치’, ‘디자인 경쟁력’ 등 4개 부문의 소비자 평가를 통해 종합 및 부문별 ‘올해의 차’를 선정했으며, 티구안은 수입 SUV 부문에서 1위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수입 SUV 중 최초로 국내 누적 판매 5만대를 돌파한 독보적인 베스트셀러 티구안은 실 소비자들의 평가로 이뤄진 이번 '올해의 차' 선정으로 한국 고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수입 SUV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소비자 전문조사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2020 올해의 차는 지난 7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입 의향자 등 총 10만 4,208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펼쳤습니다.

 


이번 조사결과에 대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SUV 시장 리더 티구안은 성능, 디자인, 안전 및 편의사양,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든 면에서 감히 최고라고 자신한다”며,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최상의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탄탄한 주행 성능을 기본으로 안전성, 경제성 등 압도적인 제품력은 물론 총 소유비용 측면에서도 탁월한 경쟁력을 고루 갖춘 티구안은 지난 2008년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래 독보적인 베스트셀링 모델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10월은 기존 고객들에게 최고의 평가를 받은 폭스바겐 티구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적기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10월 한달 간 티구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폭스바겐파이낸서비스를 이용해 구입 시 최대 14%, 현금 구입 시에는 최대 12%의 할인 혜택이 라인업에 따라 각각 제공되며,할인 혜택이 가장 큰 ‘티구안 2.0 TDI 프리미엄’의 경우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하면 3,600만원 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stiboxer@naver.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