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해진 페라리 488 - 노비텍 페라리 488 N-라르고


슈퍼카 튜닝으로 유명한 노비텍(Novitec) 그룹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페라리 전문 튜너 노비텍 로소(Novitec Rosso)는 488GTB와 488 스파이더에 N-Largo(라르고) 와이드 바디 킷을 공개했습니다. 이미 노비텍에 익숙한 분들은 N-라르고 시리즈가 한정판 바디 킷임을 눈치챘을 겁니다.



'N-라르고'는 딱 11대 분만 제작됩니다.



페라리 F40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이너는 에어로다이내믹 개선을 위한 카본 파이버 와이드 바디 킷을 제공하며 노멀 488보다 차체 폭이 14cm 넓어졌으며 스포츠 스프링으로 35mm의 차고가 낮아졌습니다. 무게 중심을 낮춤으로써 멋진 자세뿐만 아니라 핸들링의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하지만 너무 낮아진 차고로 인해 경사로나 방지턱 등의 걱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유압식 리프트 시스템으로 차고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번 '노비텍 N-라르고'의 바디 킷 중 새로운 팬더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요, 프론트 팬더 상단에 위치한 세 개의 아가미 모양 슬롯을 통해 빠른 시간 내에 브레이크 열을 방출 시킵니다. 그리고 더 커진 인테이크 라인과 새로운 로커 패널을 적용함으로써 엔진과 리어 브레이크의 냉각 효율을 증대 시킵니다.



또한 노비텍 프론트, 리어 범퍼도 공기역학적 성능을 개선한 디자인으로 레이싱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고속 안정성을 높이고 다운포스를 추가합니다.



하이테크 단조 기법을 사용해 제작된 커스텀 3피스 노비텍 NF6NL 알로이 휠을 장착하였고 앞·뒤 21,22인치 휠에 각각 255/30ZR 21, 335/25ZR 22 사이즈가 적용되며, 피렐리 P 제로 고성능 타이어와 짝을 이룹니다.


'노비텍 로소 N-라르고 페라리 488'의 성능은 3.9 트윈 터보 V8 엔진이 탑재되며 노비텍 N-트로닉(Tronic) 플러그-앤-플레이 컨트롤 모듈에 의해 제어됩니다.



또한 최적화된 하이퍼포먼스 배기 시스템을 적용하였고 그로 인해 최대출력 772마력을 가져옵니다. 0→100km까지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2.8초, 최고속도는 342km/h입니다.


11대의 '노비텍 N-라르고'의 오너는 개인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