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5 M & X6 M '블랙 파이어 에디션'


BMW는 X5 M & X6 M을 기반으로 한 스페셜 모델을 발표했습니다.



우리의 눈을 사로잡는 강렬한 사파이어 블랙 메탈릭으로 작업한 X5 M과 X6 M 두 가지 모델은 바로 '블랙 파이어 에디션(Black Fire Edition)'입니다.


블랙 파이어 에디션에는 흥미로운 외관 및 고급 실내 장식을 포함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조화를 이룹니다. 또한 X5 M & X6 M 모델의 역동적인 주행성능 및 효율적인 동력 전달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블랙 M 더블 키드니 그릴과 짝을 이룬 블랙 바가 장착되며 단조 21인치 M 알로이 휠도 마찬가지로 블랙입니다. 앞·뒤가 다른 대형 사이즈의 휠은 각각 10J × 21 / 11.5J × 21의 옵셋을 가졌고 M 트윈파워 터보 테크놀로지로 생성된 동력을 전달하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블랙 파이어 에디션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카본 사이드 미러 캡이 기본 적용되는데요, 두 모델의 경량 설계를 강조하고 있으며 BMW X5 M, X6 M 그리고 모터스포츠의 긴밀한 관계를 보여줍니다.



인테리어는 모터스포츠의 느낌으로 프리미엄 품질과 고급스러움에 중점을 뒀습니다. 통합 헤드레스트를 갖춘 전자식 다기능 시트는 조밀한 메리노(Merino) 가죽을 사용했고 대조적인 블랙과 무겔로 레드(Mugello Red)가 짝을 이룹니다.



그뿐만 아니라 중앙 콘솔을 포함한 전체 가죽 실내 장식에도 레드 컬러가 강조됩니다. 또 다른 특징으로는 BMW 인디비주얼 헤드라이너(Individual headliner)의 느낌과 색상이 프리미엄 가죽을 완벽하게 보완하며 조수석 대시보드를 장식하는 X5 M , X6 M 블랙 파이어 로고는 차에 특별한 것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다기능 M 스티어링 휠은 알루미늄 시프트 패들을 포함하고 밝은 파란색 포인트가 들어간 BMW M 퍼포먼스 알칸타라 스티어링 휠이 옵션으로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합니다.



두 모델 모두 4.4리터 V8 엔진에서 최고출력 575마력, 75.5kg·m 최대토크를 생성합니다. 8단 M Steptronic(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와 맞물리고 민첩성을 향상시키는 후륜 성향의 xDrive 4륜 구동 시스템으로 설정되었습니다. 그 결과 단 4.2초 만에 0 100km/h를 주파합니다.



그 밖에 MDM(M Dynamic Mode)은 더 큰 휠의 슬립을 허용함으로써 보다 쉽게 드리프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X5 M & X6 M의 블랙 파이어 에디션은 오는 8월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