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8 로드스터의 첫 번째 공식 영상


BMW i 시리즈의 세 번째 멤버이자 BMW의 첫 번째 오픈톱 하이브리드 i8 로드스터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BMW는 2012년에 i8 스파이더 콘셉트를 선보이며 i8 하이브리드 드롭탑 버전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5년 후, BMW는 이제 공식적으로 BMW i8 로드스터로 알려진 최종 생산 버전의 i8 스파이더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여기 첫 번째 공식 티저 비디오와 함께 BMW i8 로드스터가 다시 주목을 받습니다.



우리는 영상에서 윈드 터널에서의 에어로다이나믹 테스트를 거치며 출시를 준비 중인 i8 로드스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i8 로드스터를 처음 본 것은 아니며, 이미 여러 번 스파이샷을 통해 발견되었고 그때 보았던 같은 위장을 포함하고 있죠.



다행히도 드롭탑 버전은 하드톱 형제의 버터플라이 도어를 유지한 것으로 확인됐으며 티저 영상에서 유일하게 숨기지 않은 루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주목할 차이점은 폴딩 루프 메커니즘을 수용하기 위해 뒷부분은 공격적으로 솟아올랐습니다.



BMW i8 로드스터는 i8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될 것이며 개정된 섀시와 더 큰 배터리 팩을 통해 향상된 범위를 제공합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출력은 현행 모델의 357마력과 비교되는 추가 무게를 보상하기 위해 약 400마력으로 증가시켰다고 전합니다. 또한 iDrive 인포테인먼트에 대한 큰 업데이트가 예상되며 첨단 지원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2018년, BMW i8 로드스터는 오픈탑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이다.'


BMW i8 로드스터는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식적인 데뷔를 가지며 2018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