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컬러 적용한 'AMG G 63 효성 에디션' 출시…3억1810만원부터

  • 기사입력 2022.10.03 08:59
  • 기자명 오토이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한정판 ‘메르세데스-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AMG G 63 효성 에디션은 더클래스 효성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출시되는 한정 에디션으로, 더클래스 효성에서 특별히 기획한 4종의 유니크한 컬러로 선보이는데요. 지난해 12월 ‘메르세데스-AMG G 63 효성 에디션’ 10대 한정판을 출시한데 이어 두 번째입니다.

4종 중 3가지 컬러 압도적인 카리스마의 데저트 샌드 논 메탈릭 에디션,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하는 딥 그린 솔리드 논 메탈릭 에디션, 클래식한 편안함과 신비함을 주는 미스틱 브라운 브라이트 에디션이 먼저 출시되며, 트레버틴 베이지 메탈릭 색상도 올해 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내장재로는 모두 최고급 소재의 나파 가죽을 배치해 강력한 주행 속에서도 최상의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선사합니다. 데저트 샌드 논 메탈릭 에디션은 요트 블루와 블랙 색상 내장재, 딥 그린 논 메탈릭 에디션은 새들 브라운과 블랙 색상 내장재, 미스틱 브라운 브라이트 에디션은 플래티넘 화이트와 블랙의 투톤 내장재가 적용됐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에서 특별하게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AMG G63 효성 에디션은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에 카본 및 다이나미카가 적용돼 한층 더 견고하고 품격 있는 G 63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2인치 AMG 5 스포크 단조 휠로 역동적인 포인트를 살려준 점이 특징입니다.

진취적이고 독보적인 G 63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내·외장 컬러와 다양한 고객 편의 사항을 결합한 점도 눈여겨볼 만한데요. 슈페리어 라인 인테리어와 함께 최신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적용해 운전자뿐만 아니라 탑승객에게도 한 단계 높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독보적인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클래스 효성을 통해 본인의 개성과 품격을 드러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AMG G 63 효성 에디션 데저트 샌드 논 메탈릭 에디션과 딥 그린 솔리드 논 메탈릭 에디션은 3억 2,218만원 그리고 미스틱 브라운 브라이트 에디션은 3억 1,810만원입니다.

stiboxer@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