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엔진 추가해서 돌아온 '혼다 재즈 페이스리프트'


혼다는 페이스리프트 '2018 혼다 재즈'를 오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의 공식 데뷔 무대를 앞두고 공개하였습니다.



우리에게는 '피트'라는 이름이 더 익숙한 '재즈'는 유럽에서 판매되는 모델명입니다.



혼다의 프리미엄 해치백은 변경된 스타일링 및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며, 회사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업데이트된 재즈는 128마력의 새로운 가솔린 엔진을 추가할 것입니다.



외관의 변경은 사소하지만 주목할 만합니다. 우선 혼다의 최신 디자인 언어를 사용하며 '솔리드 윙 페이스(Solid Wing Face)'라고 불리는 그릴은 수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LED 러닝 라이트 패턴을 포함한 헤드라이트가 있으며 앞·뒤 범퍼는 날카로운 윤곽으로 공격적인 모습이고, 스카이라이드 블루(Skyride Blue)라고 불리는 새로운 컬러를 소개했습니다.



또한 스포츠라는 새로운 트림 라인이 추가되었는데요. 물론 외관도 다르겠죠. 프론트 스플리터와 리어 디퓨저에 레드 포인트를 주었고, 안개등 램프, 새로운 사이드 스커트, 해치 리드 스포일러 그리고 유광 검정 16인치 알로이 휠로 완성됩니다. 그리고 LED 헤드라이트도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즈 스포츠의 실내는 독특한 핀 스트라이프의 좌석과 오렌지 스티칭이 들어간 스티어링 휠 그리고 기어 노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출력 100마력 힘을 가진 1.3리터 i-VTEC 가솔린 엔진이 2018 혼다 재즈 모든 모델에 동력을 공급하는 동안, 스포츠 모델은 128마력을 발휘하는 새로운 1.5리터 i-VTEC 가솔린 엔진이 탑재됩니다.


혼다는 새로운 엔진이 엄격한 유로 6 배기 가스 기준을 준수하고 있으며 수동 변속기와 테스트로 검증된 CVT 옵션 모두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편의 장치와 안정장치를 빼놓을 수 없겠죠. 크루즈 컨트롤, 오토매틱 헤드라이트, 액티브 시티 브레이크 시스템 그리고 7인치 혼다 커넥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으며, 안전 기능에는 전방 충돌 경고, 차선 이탈 경고 및 교통 표지판 인식과 같은 기술이 적용됐습니다.



새로운 혼다 재즈의 주문은 11월부터 시작되며 배송은 2018년 초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