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을 휩쓸어 버리는 새로운 켄 블락 영상[TERRAKHANA]


켄 블락은 자신의 짐카나 시리즈 덕분에 틀림없는 자동차 스턴트 비디오의 왕입니다. 멋진 기술과 아찔한 영상으로 우리에게 항상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죠.



켄 블락의 커리어는 흥미롭습니다. 스케이트보딩, 스노우보딩 그리고 모터크로스를 포함한 여러 액션 스포츠에서 경쟁하는 DC 슈즈의 설립자입니다. 



그는 2005년, 베르몬트 스포츠카(Vermont SportsCar) 팀에 합류하고 스바루 WRX STi를 만나면서 시작됩니다. 2006년은 첫 번째 X 게임(X Games) 랠리 이벤트에서 경쟁을 벌였고, 2008년 아메리카 내셔널 챔피언십에서 2등을 차지하면서 그해 첫 번째 짐카나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2010년, 몬스터 월드 랠리 팀(후니건 레이싱 팀)과 계약을 맺고 5년 연속 랠리 아메리카 챔피언십 100 에이커 우드 레이스(100 Acre Wood race)에서 우승을 차지합니다.



그 후 그는 후니건에 더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면서 다양한 랠리 시리즈에 참가하게 되죠. 48세의 나이가 무색할 만큼 열정이 대단한데요.



이번 켄 블락의 최신 비디오는 테라카나(Terrakhana)라고 불리며 독특한 라이딩 지역으로 유명한 미국 유타주의 스윙 암 시티(Swing Arm City, Utah)에서 도전합니다.



테라카나는 미국 석유회사 펜조일(Pennzoil)의 후원으로 제작된 상업용 비디오입니다. 하지만 그건 우리와 상관없죠. 멋진 영상을 볼 수 있다면 말입니다.



그가 선택한 무기는 포드 피에스타 RX43 랠리크로스 카로 마지막 '짐카나 8'에서 본 것과 같은 타입입니다. 그래서 모래 위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인라인 4기통 터보 엔진으로부터 600마력의 성능을 발휘하는 피에스타 ST RX43은 4개의 모든 휠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2초 이내에 100km/h에 도달할 수 있으며 38.9도의 열기 속에서 1,310m 높이까지 오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켄 블락의 영상은 정말 짜릿 그 자체입니다. 아! 마지막으로 켄 블락의 짐카나 시리즈와 버금가는 켄 박스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꼭 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