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대만 주어지는 페라리 F12 베를리네타 바디킷


가장 빠른 페라리 로드카로 만들어졌던 F12 베를리네타는 올해 생산을 마지막으로 812 슈퍼패스트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러나 애프터마켓 튜너 듀크 다이나믹(Duke Dynamics)은 슈퍼 GT F12 베를리네타를 꾸미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지금 새로운 비전을 제시합니다.



듀크 다이나믹은 벤쿠버에 본사를 둔 캐나다의 튜닝 회사입니다. 그들은 BMW 전문 튜너로 2006년에 설립되었으며 E92 335i 쿠페의 공격적이고 럭셔리한 'M-KIT'으로 유명합니다.


지금까지의 작업은 BMW 모델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와 람보르기니 우라칸에 놀랄만큼 스타일리시한 바디킷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듀크 다이나믹은 F12 베를리네타를 위해 새로운 바디킷을 선보였는데요, F12 바디킷은 우라칸과 비슷한 템플릿을 사용합니다.



바디킷에는 벤트 보닛, 새로운 프런트 스플리터, 수정된 그릴 그리고 와이드 프런트 범퍼, 확장 프런트 팬더로 더욱 공격적인 슈퍼카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사이드는 599XX 모델과 마찬가지로 리어 휠 아치 아가미, 사이드 마운터 리어 윈도우 스포일러와 함께 새로운 사이드 스커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리어는 새로운 범퍼, 확장된 팬더, 새로운 디퓨저 그리고 거대한 윙을 제공합니다. 거기에 프런트 255/30, 리어 335/25 사이즈의 타이어는 각각 21, 22인치 알로이 휠과 짝을 이루며 차고는 40mm 낮아졌습니다.



듀크 다이나믹은 최신 3D 스캐닝 기술을 사용하여 바디킷을 설계했고 광택과 무광택 마감 처리가 가능한 프리프레그 카본 파이버 또는 FRP를 제공합니다.


노비텍 로소 N-라르고 S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F12 베를리네타의 바디킷은 5대 한정 판매된 노비텍 로소(Novitec Rosso)의 N-라르고 패키지가 있으며 만소리의 비스포크 카본 파이버 패키지가 있는데요.



이로써 듀크 다이나믹의 F12 바디킷은 이 회사들과의 경쟁을 피할 수 없겠네요. 회사는 두 가지 소재를 선택하므로 FRP는 2만2천 달러(약 2천 5백만원), 카본 파이버는 3만7천 달러(약 4천 2백만원)의 비용으로 전 세계에 15대만 제공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