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즈바니, 이름처럼 강력한 SUV '탱크' 공개


자칭 포르쉐 킬러라고 소개하는 캘리포니아의 *코치빌더(Coach Builder) 레즈바니(Rezvani)는 수 년에 걸쳐 인상적인 스포츠카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코치빌더 - 다른 회사의 엔진이나 섀시를 기반으로 하여 고객들이 특별 주문한 자동차를 설계 및 제작하는 회사를 말함.



그리고 이제 또 다른 시장을 공략할 새로운 고성능 SUV '탱크'를 공개했습니다. 주류 자동차 제조사들이 가짜 SUV를 만드는 동안 레즈바니 탱크는 진정한 멀티 터레인 SUV 처럼 보입니다.



지프 랭글러 루비콘 얼티메이트 프레임을 기반으로 하는 탱크의 디자인은 군용 차량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그 어떤 화력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 힘은 6.4리터 V8 엔진으로부터 최고출력 500마력과 최대토크 59.5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우람한 외관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는 매우 고급스러움을 알 수 있는데요. 가죽 시트와 스웨이드 헤드라이너를 적용했으며 헤드 업 디스플레이를 통해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구글 맵, 판도라 그리고 그 밖의 앱들을 지원하는 7.9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있습니다.



모든 옵션의 탱크에는 파트타임 4륜구동이 표준으로 적용되며 두 가지 오프로드 옵션을 제공하는데요. 오프로드 패키지에는 6.0인치 리프트와 37×12.5인치 오프로드 타이어가 장착됩니다. 거기에 폭스 2.5인치 리모트 리저버 쇽, 1,350 전·후 드라이브 샤프트, 전자식 차동잠금장치를 포함한 Dynatrac ProRock 44/60 액슬을 적용했습니다.



또 다른 오프로드 익스트림 패키지에는 동일한 리프트 설정과 37×13.5인치 오프로드 타이어를 사용하며 에어 로커 및 에어 콤프레샤를 포함한 Dynatrac ProRock XD60/80 액슬과 같은 하드코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Dynatrac ProGrip 전·후륜 브레이크, 듀얼 스피드 압축 조절 기능을 갖춘 폭스 2.5인치 인터널 바이패스 쇽, 1,350 전륜 & 1,450 후륜 드라이브 샤프트가 적용됩니다.



레즈바니 탱크는 군사 테마를 유지하면서 야간 작전을 위한 열 화상 카메라와 총알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는 장갑차 같은 옵션을 자랑하는데요. 케블라 아머, 방탄유리, 군용 등급의 런플랫 타이어 그리고 연료탱크, 라디에이터 주변의 추가 보호장치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루프에 설치된 LED 라이트 바는 어둠에서 추가 조명을 제공하며 수어사이드 스타일의 도어를 특징으로 합니다.



레즈바니 탱크의 가격은 10만 달러에서 20만 달러 범위에 있는 슈퍼카와 마찬가지로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178,500달러(약 2억 원)부터 시작되며 올해 첫 번째 딜리버리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