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으로 돌아온 현대 'N2025 비전 GT 콘셉트'


현대자동차의 'N2025 비전 GT(그란 투리스모) 콘셉트'가 레이싱 게임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에 등장했습니다.



폴리포니 디지털(Polyphony Digital)이 개발한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최신작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는 플레이스테이션 4(PS4)용으로 지난 17일 한국에 정식 발매되었습니다.



N2025 비전 GT는 GT 스포츠의 최고급 레이싱 클래스인 그룹 1에서 다른 제조사들의 비전 그란 투리스모 프로젝트와 애스턴 마틴, 부가티 그리고 맥라렌을 포함한 실제 프로토타입 레이싱카와 경쟁하게 됩니다.



현대자동차는 2015년, 회사의 새로운 고성능 서브 브랜드 'N'을 내놓기 위해 N2025 비전 GT 콘셉트를 선보였으며 현대차의 고성능 자동차 기술과 친환경 기술을 통합시킨 차량입니다.


차세대 수소 연료전지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670마력과 제동 시 발생하는 회생 에너지를 저장해 활용하는 슈퍼 캐패시터 시스템을 통해 201마력의 출력이 발생되면서 총 871마력의 성능을 발휘하는데요.



4개의 독립된 인-휠모터 시스템을 구현해 안정적인 주행 능력을 발휘하며 20만 rpm의 고회전에서 발생하는 에어블로워 터빈 사운드와 인-휠모터에서 나오는 고주파음을 통해 수소 연료전지 고성능 차만의 특별한 사운드를 자랑합니다.


크리스 채프먼 현대자동차 북미 디자인 센터 수석 디자이너는 "N2025 비전 GT는 아름다움과 기능을 결합했으며 차체처럼 진보적인 연료 전지 파워 트레인을 자랑한다."라고 말합니다.



N2025 비전 GT는 신작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에서 제네세스 쿠페를 기반으로 한 4대의 현대자동차와 함께하는데요. 각각 N 클래스, 그룹 3클래스, 그룹 4클래스 그리고 랠리카를 사용하는 그룹 B 클래스가 있습니다.



실사에 가까운 그래픽과 현실감 있는 레이싱 게임으로 돌아온 N2025 비전 GT 콘셉트의 주행이 정말 궁금해집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