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튜닝을 원해? 리버티 워크 BMW M4


와이드 바디킷으로 유명한 일본의 튜닝 회사 리버티 워크(Liberty Walk)가 BMW M4에 새로운 옷을 입혔습니다.



리버티 워크는 페라리, 람보르기니 등의 슈퍼카를 더 우람하게 만들기로 정평이 나있는데요. 고객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주문 제작되며 회사의 트레이드마크인 펜더 플레어와 함께 수년간 변경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리버티 워크의 최신 작품 중 하나가 공개되었으며 그것이 바로 커스터마이즈 BMW M4 쿠페(F82)입니다.



독일차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변화를 겪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하는 일이 때로는 엄청난 결과를 가져옵니다. 특별한 BMW M4의 대부분의 수정은 외관에만 적용되었는데요, 도로 위에서 더 강렬하고 공격적으로 보입니다.



샤키르 오렌지로 뒤 덮인 M4는 볼트-온 펜더, 수정된 범퍼, 프런트 립 스포일러 그리고 데크 리드 스포일러가 적용되었습니다. 거기에 스포티한 우월함을 더할 포지아토(Forgiato) TEC 2.2-R 휠 세트가 포함됩니다. 휠 사이즈는 20, 21, 22인치로 제공되며 개인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BMW M4는 인상적인 바디 킷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소프트웨어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3.0리터 인라인 6기통 트윈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431마력, 최대토크 56.1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제로백 성능은 4.1초의 빠른 가속력을 가졌습니다.



도로 위에서 엄청난 포스를 내뿜는 리버티 워크 BMW M4 옆에 나란히 서있을 수 있는 용감한 도전자가 몇이나 될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