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으로 미리 보는 신형 BMW M3


현행 BMW M3는 빠르고, 재미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일상 주행에도 손색이 없는데요. 그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현존하는 최고의 데일리 스포츠 세단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메르세데스-AMG C63과 알파 로메오 줄리아 QV와 같은 강력한 경쟁자가 추가됨으로 인해 다가오는 신형 M3는 더 긴장해야 할 것입니다.



BMW는 가까운 미래에 코드네임 G80이라고 불리는 완전히 새로운 M3를 공개할 예정이지만 우리는 그 모습이 어떤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독일 매체 '아우토빌트(AutoBild)'가 먼저 렌더링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새로운 렌더링 이미지는 신형 G20 3시리즈의 스파이샷을 기반으로 M-스타일링을 입혔으며 추측되는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미지는 깔끔한 슈트를 입은 듯 멋진 모습입니다. 카본 파이버 에어 브리더는 5시리즈와 유사하며 독특한 스포크를 자랑하는 휠이 인상적입니다. 그러나 현행 M3보다 확실히 덜 청키함에 따라 그냥 렌더링으로만 남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우토빌트는 BMW가 현행 M3의 3.0리터 인라인 6기통 트윈터보 엔진을 유지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일반 모델은 468마력을 가지며 컴페티션 패키지 모델은 493마력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BMW 경영진이 브랜드의 미래에 대해 말했던 소문을 기반으로 M5의 M 디비전 xDrive는 신형 M3에게 제공될 가능성이 없다고 하는데요. M3는 후륜구동 모델뿐이며 여전히 6단 수동변속기를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G20 3시리즈가 어떤 모습인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M3 이미지는 추측일 뿐이며, 신형 3시리즈가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되면 보다 나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