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실버라도, 새로운 트레일러 기술 탑재


쉐보레는 2019 실버라도 1500에 탑재되는 새로운 트레일링 시스템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쉐보레는 올가을에 풀체인지 된 4세대 실버라도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회사는 개발 과정에서 1,800시간 동안 7,000명의 기존 픽업 오너들과 소통했습니다.



조사 대상자 중 60%는 견인 능력이 구매의 주요 고려 사항이라고 말했으며, 많은 고객이 트레일러의 특정 부분에 불편함을 겪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의견을 적극 수용해 트럭과 트레일러 간의 향상된 연결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편의성을 더했습니다.



쉐보레는 견인이 잦은 고객을 위해 '어드밴스드 트레일링 시스템(Advanced Trailering System, ATS)'을 제공하며, 이 시스템에는 다음 세 가지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트레일러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 운전자가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를 통해 트레일러의 타이어 압력과 온도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 히치 뷰 & 히치 가이던스 : 트럭과 트레일러를 정렬해 완벽하게 맞추기란 쉽지 않은데요. 쉐보레는 리어 비전 카메라 시스템에 가이드라인을 추가해 보다 쉽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주차 브레이크 보조 장치 : 이 기능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기술로서 트럭과 트레일러의 연결 과정 중에 불필요한 트럭의 움직임을 피하기 위해 차량을 히치 뷰에 넣으면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합니다.



이 ATS 기능이 장착된 모델에는 최대 5개의 프로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앱이 함께 제공됩니다. 운전자는 인포테인먼트 스크린을 통해 트레일러 조명 테스트를 수행하고 트레일러가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난 경보 시스템도 있어 트레일러가 트럭에서 분리될 때 조명과 경적을 작동시킵니다. 온스타(OnStar Safety & Security)에 등록한 고객은 전화나 문자 이메일을 통해 도난 경보를 받게 됩니다.



2019 쉐보레 실버라도 1500에는 완전히 새로운 트레일러 카메라 패키지는 270도 뷰를 제공하는 3개의 카메라를 제공합니다. 기본 리어 뷰 카메라뿐만 아니라 사이드 미러에 장착된 두 개의 카메라가 포함되며 추가로 4번째 카메라를 트레일러에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 myChevrolet이라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출발 전 트레일러의 견인 체크리스트를 제공하고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는 라이트 테스트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계 최초로 트레일러 라벨을 부착해 트럭과 트레일러 조합의 총중량 계산에 도움을 줍니다.



2019 쉐보레 실버라도 1500은 다양한 엔진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된 4.3리터 V6, 5.3리터 V8, 6.2리터 V8 엔진을 포함해 새로운 2.7리터 4기통 터보 엔진과 3.0리터 6기통 터보 디젤 엔진이 라인업에 추가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