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스포트 트림 추가한 '2019 시빅' 공개


혼다는 스타일 변화와 함께 스포트 트림을 추가한  2019년형 시빅을 공개했습니다.


혼다 시빅은 최장수 모델이자 월드 베스트셀링카로 현행 10세대 모델은 2015년에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처음으로 부분변경 모델을 내놨는데요.



외관 디자인은 이전과 비교해 크게 달라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전면 그릴의 크롬 부분이 피아노 블랙으로 채워졌고, 범퍼와 에이프런 그리고 하단 그릴 디자인 업데이트를 특징으로 하며 할로겐과 LED 헤드라이트가 제공됩니다.



또한 LX와 EX 모델 사이에 새로운 스포트 트림을 추가했는데요. 시빅 스포트는 트렁크 리드 스포일러, 후면 하단 스플리터 스타일의 범퍼가 장착됐으며 10-스포크 18인치 알로이 휠 그리고 시빅 Si와 유사한 크롬 다각형 배기팁을 제공합니다.


파워트레인은 CVT 및 6단 수동 변속기와 짝을 이루는 2.0리터 4기통 엔진에 의해 동력을 받고, 실내는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는 7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기본 탑재됩니다.



2019년형 시빅의 가장 큰 매력은 안전 시스템과 관련이 있습니다. 혼다는 2022년까지 모든 차량에 혼다 센싱을 포함하려 하고 있는데요. 2019년형 시빅 전 트림에 혼다 센싱이 적용됩니다.


혼다 센싱에는 충돌경감 브레이크 시스템, 차선이탈 경고, 도로이탈방지, 적응형 감속장치, 교통표지판 인식 등을 포함하는 안전 기술이 적용됩니다.



혼다는 아직 2019년형 혼다 시빅의 가격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곧, 출시일과 함께 발표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