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모터스(GM)가 쉐보레의 새로운 전기차 '블레이저 EV'의 판매를 재개했습니다.블레이저 EV는 지난해 12월 소프트웨어 결함으로 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오류 및 배터리 충전 불량 등의 불만이 제기되자 해당 차량 판매를 일시 중단한 바 있습니다.GM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문제를 해결함은 물론이고 디지털 계기판 그래픽 수정 등 몇 가지 개선이 이뤄졌다고 밝혔습니다.약 3개월 만에 공식적으로 판매를 다시 시작한 쉐보레 블레이저 EV는 소비자 마음을 돌리기 위해 파격적인 가격 인하 카드를 꺼내들었는데요.블레이저 EV 엔트리
제너럴 모터스가 한국 출범 21주년을 기념해 GM의 첫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미국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인 ‘워크 오브 페임(Walk of Fame)’을 모티브로 리뉴얼,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한층 속도를 냅니다.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GM이 한국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쉐보레, 캐딜락, GMC의 시그니처 모델 전시와 함께 GM이 국내 고객들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정통 아메리칸 문화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습니다. 지난 5월 오픈 이후 현재까지 온·오프라인에 걸쳐
국토교통부는 현대자동차, 기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한국지엠, 포드코리아, 폭스바겐그룹코리아, FMK에서 제작 또는 수입·판매한 22개 차종 32만 6,723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자발적으로 시정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제네시스 G80 등 5개 차종 27만 3,643대는 앞좌석 안전띠 조절장치의 내부 부품(가스발생기) 불량으로 충돌 시 부품이 이탈되어 탑승자가 상해를 입을 가능성이 확인되어 6월 30일부터 시정조치에 들어갑니다. 또한 제네시스 GV60 2,438대는 동력전달장치 제작 오류로 균열이 발생하여 파손되고 이로 인해
한국 GM이 지난 1월 한 달 동안 총 1만6,251대(완성차 기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 대비 25.9% 증가세를 기록, 7달 연속 전년 대비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31.7% 증가한 총 1만5,230대로, 해외 시장에서 10달 연속 전년 대비 성장세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동일한 차량 플랫폼을 공유하는 뷰익 앙코르 GX와 함께 총 1만5,182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167.0% 증가세를 기록, 글로벌 시장에서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내수시장에서는 트레일블레
쉐보레가 2023년 연초부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 1월 한 달간 빠른 출고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 선택 시 최대 40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6.0%의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타호 구매 고객에게는 보증 연장 유료 서비스인 쉐보레 플러스 케어 2년 4만km(68만2,000원 상당)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타호를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0만원의 자동차 등록비를 지원합니다. 아울러 쉐보레는 콜로라도를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쉐보레의 글로벌 포트폴리오에서 소형 SUV 부문을 담당하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r)'가 10월 국내 승용차 수출 1위 자리에 올랐습니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의 10월 자동차통계월보에 따르면, 트레일블레이저는 형제 모델인 뷰익 앙코르GX와 함께 10월 한 달간 총 1만7,958대(GM 선적 기준 1만7,917대)를 해외시장에 판매하며 승용차 모델 별 수출 순위 1위에 등극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내수 시장은 물론,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쉐보레가 실버라도 EV와 블레이저 EV에 이어 얼티엄 플랫폼을 기반으로한 ‘올-뉴 2024 이쿼녹스 EV를 공개했습니다. 메리바라 GM 회장 겸 CEO는 “우리들은 전기차가 차세대 고객을 위한 주류 선택지가 될 전환점에 있으며, 이쿼녹스 EV가 이 역할을 주도할 것”이라며, “GM은 유연성 높은 얼티엄 플랫폼(Ultium Platform)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가격대의 다목적 차량들을 시장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쉐보레는
쉐보레가 제너럴 모터스의 전동화 전략의 일환으로 ‘2024 쉐보레 블레이저 EV’를 북미시장에 공개하며 전기차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쉐보레는 블레이저 EV의 북미시장 출시로 고객들의 전기차 접근성을 높이고, 중형 전기 크로스오버 세그먼트에서의 경쟁을 본격화합니다. 블레이저 EV는 완충 시 최대 320마일(515km, GM 자체 인증 기준)의 주행가능 거리를 기록, 다양한 트림과 전륜·후륜·4륜 등의 멀티 구동 방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선택 범위를 넓혔고, 고객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할 수 있는 전기차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너럴 모터스가 프리미엄 픽업·SUV 브랜드 ‘GMC’의 국내 도입을 공식 선언하고 첫 번째 출시 모델이 될 '시에라 드날리(Sierra Denali)'를 공개했습니다. GM은 그동안 국내 시장에서 굳건하게 입지를 다져온 쉐보레, 캐딜락 브랜드의 주요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으며, 국내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 도입을 결정한 GMC 브랜드의 시에라 드날리까지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계획입니다. 공식적으로 국내 출시를 선포한 GMC는 120년 이상의 유구한 헤리티지를 보유한
쉐보레가 중형 SUV ‘이쿼녹스’의 부분변경 모델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습니다. 신형 이쿼녹스는 안팎으로 모두 달라졌습니다. 외관은 쉐보레의 최신 디자인 언어에 따라 트렌디한 스타일과 감각적인 디테일이 함께 녹아들었습니다. 파워트레인은 충분한 성능과 높은 효율을 동시에 달성한 1.5ℓ 터보 가솔린 엔진으로 진화했습니다. 종전에 들어간 1.6ℓ 터보 디젤 엔진과 비교해 약 36마력 강력해졌고, 제3종 저공해차 인증으로 친환경성 및 저공해차 인증에 따른 고객 혜택을 확보했습니다. 더 넥스트 이쿼녹스는 탄탄한 기본기의 LS와 합리적인 LT
쉐보레의 중형 SUV, '이쿼녹스'가 새로운 얼굴과 심장을 갖춘 부분변경 모델을 오는 6월, 국내 시장에 출시합니다. 이쿼녹스는 지난 2018년 한국GM의 야심작으로 국내에 선보인 중형급 SUV입니다. 하지만 국내 경쟁 모델과 비교해 작은 차체 크기와 비싼 가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외면 받았고 결국, 지난해 3월 판매가 중단됐는데요. 이후 1년만에 재도전에 나섰습니다. 이쿼녹스는 토요타 라브4, 폭스바겐 티구안, 혼다 CR-V, 지프 체로키 등 경쟁이 가장 치열한 미국 시장에서 올해 1분기 콤팩트 크로스오버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할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