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가 ‘오프로더의 아이콘’ G-클래스의 부분변경 모델 ‘더 뉴 G-클래스’를 공개했습니다. 더 뉴 G-클래스는 아이코닉한 외관과 독보적인 오프로드 특성은 그대로 유지한 채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향상된 주행 성능,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 최첨단 편의 기능 및 디지털 요소를 더해, 어떤 조건에서도 탁월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1979년에 탄생한 이래로 약 45년간의 역사상 가장 다양한 주행 라인업을 제공합니다.더 뉴 G-클래스의 외관은 특유의 각진 외형과 아날로그 감성의 디테일을 그대로 이어갑니다
이네오스 오토모티브가 2022년 5월에 확정한 제로 에미션 모델 개발 계획에 따라 새로운 4X4 차량 '이네오스 퓨질리어'를 공식 발표했습니다.이네오스 퓨질리어는 세계적 수준의 오프로드 성능과 함께 타협하지 않는 훌륭한 온로드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올-일렉트릭과 저공해 레인지-익스텐더 일렉트릭 두 가지 파워트레인 옵션으로 제작됐습니다.짐 래트클리프 회장이 런던에서 공개한 이네오스 퓨질리어는 탈탄소화를 추구하면서 전 세계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올-일렉트릭 파워트레인과 함께 저공해 레인지-익스텐더 일렉트릭 파워트레인으로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의 순수 전기차 버전인 'EQG'의 출시가 머지않았습니다.정통 오프로더 G-클래스의 전동화를 발표한지 4년, 콘셉트 EQG를 선보인지 2년이 지난 지금 최종 프로토타입이 막바지 도로 주행 테스트에 돌입한 것으로 보입니다.EQG의 세부 기술적인 사양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G-클래스(W463)의 견고한 사다리 프레임 섀시를 수정한 버전을 사용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더블 위시본 프론트 서스펜션 및 트레일링 암 리어 서스펜션이 장착됩니다.배터리는 강철 케이스 안에 보관되며, 탄소섬유로 만든 직물과 합성수지
메르세데스-벤츠가 오프로드의 아이콘 G-클래스의 누적 생산 50만 대를 돌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G바겐(G-Wagen)'으로도 불리는 메르세데스-벤츠의 G-클래스는 1979년 크로스컨트리 차량으로 탄생해 오프로드 주행을 매니아들에게 궁극적인 기준점이 되는 모델로 자리잡았으며, 지난 40여 년간 진화를 거듭하며 독보적인 오프로드의 아이콘으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S-클래스 및 E-클래스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라인업 중 가장 긴 역사를 지닌 모델 시리즈 중 하나이며, 메르세데스-벤츠 SUV의 시작이라고도 불립니다. 2024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프로드의 아이콘 G-클래스의 새로운 모델인 ‘더 뉴 G 400 d’를 국내 공식 출시했습니다. 1979년 크로스컨트리 차량으로 탄생한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는 40여 년이 넘는 긴 역사를 지닌 동시에 메르세데스-벤츠 SUV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모델인데요. 지난 2018년 디트로이트 오토쇼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된 더 뉴 G-클래스는 G-클래스 외관 고유의 각진 실루엣과 감성적 요소들을 유지하며 본연의 정체성을 유지한 반면, 인테리어는 40여 년 전 첫 출시 이래 기술적,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가장